팅크웨어, 5월 아이나비 익스트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5월 아이나비 익스트림 프로모션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3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고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익스트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상금 1000만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XTM 더벙커’를 통해 소개돼 이슈몰이 중인 국내 최초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시리즈의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00’을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해 10만원 주유상품권과 오션월드 입장권, CJ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최첨단운전자시스템이 적용된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뷰+’는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상 장착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 팅크웨어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아이나비 익스트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나비 QXD900 뷰+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인 ▲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 Forward Collision Warning System) ▲ ‘앞차 출발 알림(FVSA, Front Vehicle Start Alert)’ ▲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 안전운행 도우미로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또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하는 거치·매립 겸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00’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매년 2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 6만6000원 상당의 ‘MBC TPEG’ 그리고 1만5000원 상당의 ‘음성인식 마이크’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최상의 혜택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