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맷 필요 없는 첨단안전시스템 블랙박스
상태바
포맷 필요 없는 첨단안전시스템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 ∥ 아이나비 블랙 골드

팅크웨어가 포맷이 필요 없는 첨단안전시스템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 골드(BLACK GOLD)’를 출시한다.

블랙박스 영상 저장의 안정성을 높인 아이나비 블랙 골드는 주기적인 메모리카드 포맷이 필요 없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기존 30초~1분 단위의 녹화방식에서 초단위로 실시간 녹화영상을 저장해 사고시 전원이 차단되더라도 안전하게 영상 저장이 가능하다.

자동차와의 호환성을 강화한 아이나비 블랙 골드는 차량 진단 및 분석서비스인 ‘드라이브엑ㄹ스(DriveX)’를 적용해 현재 차량의 점검상태 및 전압, 주행거리를 블랙박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급가속, 급제동, 평균연비 확인 및 주간평균연비를 그래프로 안내해 효과적인 연비를 관리가 가능하다.

▲ 아이나비 블랙 골드는 주기적인 메모리카드 포맷이 필요 없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이나비 블랙 골드에 적용된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은 운전자의 졸음운전이나 부주의로 자동차가 차선을 벗어날 경우 알려줘 사고를 예방한다. 특히 아이나비 블랙 골드의 차선이탈감지시스템은 차선의 종류와 컬러를 인식하는 기술력으로 중앙선 침범시 더욱 크게 경고하는 진보된 기술력을 자랑한다.

고성능 이미지센서와 코어텍스 A5 CPU를 탑재해 안정적인 녹화는 물론 주간 및 야간에도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아이나비 블랙 골드는 전·후방 2채널 블랙박스 제품으로 전방은 풀 HD급, 후방은 HD급 영상으로 녹화한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 블랙 골드는 특수 고안된 발열 구조 설계로 여름철 고온의 차량 환경에서 일정온도를 넘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종료해 저장된 영상과 본체를 보호하는 고온차단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주차모드 중 설정된 전압 이하로 차량의 전압이 내려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차량 배터리 방전을 방지한다.

한편 아이나비 블랙 골드 출시가격은 16GB 34만9000원, 32GB 37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