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R 보안시스템 환경용 3.5인치 하드 드라이브
상태바
NVR 보안시스템 환경용 3.5인치 하드 드라이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 ∥ 퍼플 NV

WD가 보안시스템용 NVR(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에 특화된 3.5인치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WD 퍼플 NV(WD Purple NV) 4TB와 6TB 모델을 발표했다.

WD의 감시영상 기록용 하드 드라이브 WD 퍼플 NV는 더 많은 스토리지 용량과 내구성이 요구되는 대용량 네트워크 감시 시스템을 위해 기존 WD 퍼플 제품군보다 더 많은 드라이브 베이와 카메라가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대용량 저장공간으로 영상 분석 및 조회를 위한 더 장기간의 영상을 보존할 수 있다. WD 퍼플 NV는 24시간 작동이 필수인 디지털 NVR 녹화 환경에 견딜 수 있도록 저전력 소비와 향상된 기능을 탑재한 하이엔드 보안시스템용 스토리지다.

▲ 하드 드라이브 WD 퍼플 NV는 더 많은 스토리지 용량과 내구성이 요구되는 대용량 네트워크 감시 시스템을 위해 기존 WD 퍼플 제품군보다 더 많은 드라이브 베이와 카메라가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맷 루트리지 WD 하드 드라이브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중소규모 기업과 지자체의 영상보안 시스템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이 증가하면서 글로벌 영상감시 시장의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다”며 “WD 퍼플 NV는 NVR 보안시스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많은 수의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해상도 영상재생 기능을 향상시켰고 WD 퍼플NV는 고해상도 영상녹화와 영상재생, 고용량의 스토리지를 필요로 하는NVR 보안시스템에 특화된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WD 퍼플 NV 하드 드라이브는 ▲올프레임(AllFrame) ▲프리미엄 보호 기능(Premium Protection) ▲더 많은 카메라 시스템 지원 등 WD 고유의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올프레임 기술은 ATA 스트리밍과의 연동으로 영상의 프레임 손실은 줄이고 영상 재생 기능은 개선했으며 더 많은 드라이브 베이를 지원한다. WD 퍼플은 고유의 개선된 펌웨어를 포함, 보안 시스템내의 향상된 재생 기능을 제공하며 영상 끊김 현상을 최소화한다.

프리미엄 보호 기능의 경우 WD 퍼플NV는 변질 방지 처리된 부품을 사용해 거친 환경에 노출이 잦은 보안시스템에 프리미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WD 퍼플NV는 다수의 고해상도 감시 카메라를 활용 시스템을 지원하도록 최적화돼 추후 보안시스템 확장 및 업그레이드를 유연하게 진행할 수 있고 대용량 스토리지는 매 순간이 중요한 상황에서 장기간 동안 감시영상을 보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WD 퍼플NV 보안시스템용 하드 드라이브는 3년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WD 퍼플NV 4TB와 6TB 하드 드라이브는 이번 분기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