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서버로 64채널 영상 분석·이벤트 처리 가능
상태바
1대 서버로 64채널 영상 분석·이벤트 처리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엠소프트 ∥ 지능형 NVR

브이엠소프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의 지능형 NVR을 출시한다. 이 번에 출시되는 지능형 NVR은 VA카메라와 서버타입 VA모듈(VA미지원 카메라) 모두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지능형 NVR은 VA카메라를 연동했을 경우 1대의 서버에서 최대 64채널(HD 기준)의 영상 분석 및 이벤트 처리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VA카메라의 영상 분석 데이터를 수집해 강력한 검색 기능을 지원한다.

▲ 지능형 NVR은 VA카메라를 연동했을 경우 1대의 서버에서 최대 64채널(HD 기준)의 영상 분석 및 이벤트 처리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VA카메라의 영상 분석 데이터를 수집해 강력한 검색 기능을 지원한다.

기존에 설정된 VA존 영역에서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을 경우 저장된 영상으로부터 VA존 영역 및 이벤트(Event type, Object type, Filter) 조건을 다시 설정,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검색 기능 또한 영상 분석 데이터 기반으로 이뤄지기에 검색 속도가 대단히 빠르다.

처리 가능한 영상 분석 이벤트로는 전·역방향(Forward/Reverse Direction), 입구(Entrance), 출구(Exit), 정지(Stop), 제거(Removal), 배회(Loitering), 카운터(Counter)가 있으며 이런 다양한 이벤트를 기반으로 영상 팝업 및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영상 팝업시에는 과거영상과 현재영상을 동시에 팝업할 수 있는 옵션이 있고 멀티채널을 동시에 선택해 팝업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현장 상황에 맞게 선택해 적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현장 대응이 가능하다.

여기에 화재감시 모듈도 연동할 수 있다. 화재감시의 경우 1대의 서버에서 최대 40채널(D1 기준)의 영상 분석이 가능하며 화재 발생 유무 및 화재 발생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화재감시 이벤트에 대해서 영상 팝업 및 사운드 출력 역시 가능하다.

▲ 화재 감시의 경우 NVR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NVR 및 화재 감시가 동시에 필요한 곳에는 최적의 제품이다.

화재 감시의 경우 NVR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NVR 및 화재 감시가 동시에 필요한 곳에는 최적의 제품이다. 모든 채널에 대해서 기본적인 녹화가 이뤄지고 선택해서 화재 감시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화재 감시 영역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서버 부하를 줄일 수 있다.

브이엠소프트 담당자는 지능형 NVR 출시를 계기로 경찰관들의 녹화 영상 검색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