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작고 가벼운 미니 스틱 PC 체험단 모집 중
상태바
대우루컴즈, 작고 가벼운 미니 스틱 PC 체험단 모집 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루컴즈가 오는 2015년 4월13일부터 5월1일까지 신개념 초소형 루컴즈 미니 스틱 PC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5월 정식 발매 예정인 루컴즈 미니 스틱 PC는 HDMI 1.4 포트를 이용해 TV나 모니터, 기타 HDMI 포트가 적용된 디스플레이 기기에 꼽아 PC로 사용 가능한 신개념 폼팩터다.

가정용 멀티미디어 홈 PC나 기업의 모바일 오피스, 교육시장에 대규모 시스템 구축 등에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10만원대 중·후반에 가격이 책정될 예정이다.

대우루컴즈는 5월 출시 예정인 스틱형 PC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총 10명의 체험단을 모집 중이며 체험단의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대상자에게 리뷰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 대우루컴즈가 오는 2015년 4월13일부터 5월1일까지 신개념 초소형 루컴즈 미니 스틱 PC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또한 발대식에서 소정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상 제품은 루컴즈 미니 스틱 PC 윈도8.1(with bing) 탑재 모델로 5월 공식 론칭 할 예정이다.

현재 판매중인 미인증 해외 직구 스틱형 PC는 AS가 불가하다. PC 특성상 AS 부분은 매우 중요한 필수 요소다. 국내 공식 론칭 제품으로 AS가 보장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모집 기간은 5월1일까지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ni_stick)를 통해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