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선명한 PLS 패널 사용…깊이감 있는 컬러 표현
상태바
밝고 선명한 PLS 패널 사용…깊이감 있는 컬러 표현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루컴즈∥ 울트라슬림 이너베젤 2451·2751AHM

대우루컴즈가 24형과 27형의 울트라슬림 이너베젤 모니터 2종 ‘2451AHM·2751AHM’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모니터 2종은 2㎜의 이너베젤을 사용해 한층 더 넓고 시원한 화면을 제공한다. 넓은 화면에 맞춰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적용됐으며 전면에는 넓은 화면을 돋보이게 하는 터치형 메뉴 버튼과 모던하고 우아한 고광택 블랙 하이글로시 디자인의 후면에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고 고급스러움을 더한 고급형 모니터다.

▲ 새롭게 출시된 모니터 2종은 2㎜의 이너베젤을 사용해 한층 더 넓고 시원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의 기본 기능뿐 아니라 HDMI, 아날로그 단자(D-Sub), 오디오 등 꼭 필요한 입출력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스피커도 내장돼 있다. 더불어 그래픽 전문가나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패널중 하나인 삼성PLS패널을 탑재해 넓은 시야각(광시야각 178도) 제공과 특유의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자랑한다. 

대우루컴즈의 신규 모니터 2451AHM·2751AHM은 세계적 유해물질 사용제한 제도의 RoHS 인증과 무고장 사이클지표(MTBF)를 5만시간으로 연장해 친환경, 저전력 제도를 도입, 에코 모니터 제조에 앞장서고 있다.

대우루컴즈 신제품 모니터 출시에 앞서 관계자는 “울트라슬림 이너베젤을 사용함으로써 넓은 화면과 하이글로시 백커버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였고 전문가 패널을 사용해 깊이 있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며 “울트라슬림 이너베젤 모니터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수의 제품을 출시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울트라슬림 이너베젤 모니터 2종을 9일 G마켓에 단독 런칭한다. 이는 G마켓 슈퍼딜을 통해 모델별 각각 500대(총 1000대) 한정 파격 할인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