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4 17:30 (화)
밀크파트너스, 밀크 앱에 모바일 쿠폰 구매 서비스 ‘짜잔마트’ 첫 선
상태바
밀크파트너스, 밀크 앱에 모바일 쿠폰 구매 서비스 ‘짜잔마트’ 첫 선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05.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부터 환불까지 밀크 코인(MLK)으로 가능… 실생활에 유용한 블록체인 서비스로 관심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밀크 코인(MLK)으로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짜잔마트’를 밀크 앱 내에 신규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짜잔마트에는 매일 정오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두 가지 상품이 새롭게 공개되며, 이용자는 해당 상품을 밀크 코인(MLK)으로 1일 1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밀크 코인은 블록체인으로 구현된 디지털 자산으로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갓포인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과 전환 가능하다.

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짜잔마트’ 오픈(이미지제공=밀크파트너스)
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짜잔마트’ 오픈(이미지제공=밀크파트너스)

짜잔마트에는 커피나 음료, 치킨, 베이커리,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의 모바일 쿠폰이 판매되며, 일부 상품은 정상 가격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매 및 결제 방법은 밀크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부의 짜잔마트 코너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금액(원화)에 해당하는 밀크 코인을 지불하면 완료된다. 결제 시 사용되는 밀크 코인 수량은 실시간 시세에 따라 변동되며, 환불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밀크파트너스는 짜잔마트에 입점되는 제품군을 다양화해 밀크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의 선택 폭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짜잔마트를 통해 밀크의 제휴 기업들은 자사 마일리지 포인트의 사용처를 더욱 확대할 수 있고,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밀크 코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밀크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파트너사 확대는 물론 서비스를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