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앱 속 ‘밀크 코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쓴다
상태바
밀크 앱 속 ‘밀크 코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쓴다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5.0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크파트너스의 밀크(MiL.k) 앱에서 오늘 6일부터 신세계면세점의 ‘갓포인트’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과의 계정 연동은 지난달 선보인 야놀자에 이은 밀크의 두 번째 성과다.

 

이번 연동은 밀크 플랫폼이 제공하는 완전한 포인트 통합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갓포인트를 보유한 고객들은 밀크 앱에서 밀크 코인(MLK)으로 변환 후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통해 투자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으며, 반대로 밀크 코인(MLK)으로 갓포인트를 구매해 신세계면세점 서비스 이용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밀크 앱에 로그인 후, 메인 화면에서 신세계면세점 연결하기 버튼을 클릭해 인증코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이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앱에서 해당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연동이 완료된다.

신세계면세점은 기존 고객에게 제공해오던 인터넷면세점 전용 마일리지 ‘갓포인트’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포인트 활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난 3월 밀크파트너스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양사는 갓포인트와 밀크 코인(MLK) 간 원활한 연동과 상용화 서비스 시작을 위해 그간 긴밀하게 협력해 왔다.

밀크파트너스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계정 연동을 완료하는 모든 고객에게 5밀크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이 우리 실생활에 어떻게 접목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성공적인 사례를 만들겠다”고 전하며, “근시일내에 밀크 코인으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마켓 서비스의 기능 업데이트가 예정된 만큼, 앞으로도 밀크 플랫폼에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