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월렛의 '짜잔마트', 시작은 진에어 항공권 할인
상태바
밀크 월렛의 '짜잔마트', 시작은 진에어 항공권 할인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8.1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크파트너스가 밀크 코인(MLK)으로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짜잔마트'를 확장 리뉴얼 오픈한다.

사용자는 밀크파트너스가 운영 중인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월렛' 앱을 통해 내일 11일 오후 2시부터 새로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기존 서비스는 '오늘의 발견'으로 명칭이 변경되고, 여기에 특별 제휴 브랜드 상품을 상시 구매할 수 있는 '색다른 발견' 메뉴가 새롭게 추가된다.

 

첫 시작은 진에어(JIN AIR)와 함께한다. 진에어는 내일부터 짜잔마트에 입점돼 국내선 항공권 예매 시 할인되는 '지니 쿠폰'을 독점으로 선보인다. 주중권은 50%, 주말권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각각 1만 원과 1만 2000원에 해당하는 밀크 코인(MLK)으로 2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 고객은 '김포~제주' 노선을 비롯한 기타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1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총 수량은 400매가 준비돼 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9월 29일이며, 구매한 쿠폰은 진에어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은 최대 1매다.

이 외에도 '오늘의 발견' 코너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매일 낮 12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의 2가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고, '색다른 발견'에서는 앞으로 특별한 가치의 제휴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