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새로운 열 스마트 센서 카메라 솔루션 공개
상태바
플리어, 새로운 열 스마트 센서 카메라 솔루션 공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4.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보안업체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이 2일 열 스마트 센서 및 열 이미지 스트리밍 고정 카메라 솔루션 FLIR A400∙A700을 공개했다.

해당 카메라 시스템은 우선 코로나19 확산 대응에 사용되고, 이후 ▲제조 공정 관리 ▲제품 개발 ▲배기가스 모니터링 ▲시설 유지보수 ▲환경 ▲보건 및 안전(EHS) 개선 등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정확한 비접촉 온도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리어의 신제품에는 첨단 측정 도구와 엣지 컴퓨팅이 포함된 경보가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빠르게 증상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의 이미지 스트리밍 구성은 프로세스 제어를 최적화하고, 품질을 보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용자는 스마트 센서와 이미지 스트리밍의 구성을 선택하고, 필요한 해상도에 따라 A400과 A700 중 하나를 선택해 용도에 맞게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CEO는 “40년 이상 개발된 플리어의 열 이미징 기술은 전문가들에게 경쟁력 있고 안정적인 기술을 제공했다”며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에 대응해 플리어는 이번 신제품 라인을 방역 담당 기관과 업체에게 먼저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FLIR A400∙A700 열 스마트 센서 및 열 이미지 스트리밍 카메라는 현재 세계 플리어 총판 파트너로부터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