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고선명 중거리 감시 시스템 출시
상태바
플리어시스템, 고선명 중거리 감시 시스템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3.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지원 최신 HD 열화상 시스템으로 비용과 물류 절감

[CCTV뉴스=석주원 기자] 적외선 및 열화상카메라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이 고선명 중거리 감시 시스템 ‘플리어 레인저 HDC MR(FLIR Ranger HDC MR)’을 출시했다.

레인저 HDC MR은 악천후 속에서도 불법적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는 우수한 성능으로 감시 시스템으로, 분석 및 이미지 처리 기능이 내장돼 운영자가 실제 위협과 허위 경보를 신속히 구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D(1280x720) 해상도의 감지기와 FHD(1920x1080) 컬러TV 카메라를 갖춘 고선명 열화상 기기를 탑재했으며, 다른 센서와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대 드론 제품에 특화되어 있다. 또한, 인공지능 기반으로 각 소프트웨어 버전을 스캔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업계 최고의 사이버 보안 도구를 포함하고 있다.
 


플리어 레인저 HDC MR은 안개와 연무를 관통해 대상을 감지할 수 있는 안개 필터가 내장돼 있으며, 정확한 표적 분류를 위해 열 및 공기 와류를 뚫고 대상을 감지할 수 있는 선택형 ‘멀린(Merlin) ASX’ 와류 필터도 장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 빠른 의사 결정을 위해 온보드 AI 이미지 처리를 호스팅할 수 있고, 이전 모델과 비교해 고장에 이르기까지의 평균 시간을 2배 이상 늘린 영구 코어로 지연 시간과 유지 보수를 줄였다.

데이비드 레이(David Ray) 플리어 정부/방위 기술 사업부 사장은 “국경, 항만, 시설, 부대 등 모니터링 대상이 어디든 플리어 레인저 HDC MR은 새로운 차원의 감시 성능을 발휘해 운영자가 위협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새 시스템은 열악한 기상 조건에서도 감시가 가능한 첨단 기술을 활용해 비효율적인 감시 일수를 없애고 업타임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