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보안 솔루션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에스비씨케이, 보안 솔루션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 총판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비씨케이가 IT자산 관리·보안 솔루션 회사인 앱솔루트소프트웨어(Absolute Software)의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Absolute Computrace)’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는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는 PC&모바일 기기(이하 기기)가 도난 또는 분실되는 사고로부터 데이터와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기업용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으로 기기의 데이터를 원격으로 삭제, 회수할 수 있고 기기를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으며 현재 위치 추적과 이동경로를 파악하고 지정된 영역을 벗어날 경우 관리자에게 알림을 보낸다.

특히 기기의 분실 또는 도난시 앱솔루트소프트웨어의 도난 회수팀이 위치를 인터넷상으로 파악해서 전세계의 국가별 지역 경찰과 협조해 회수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의 모바일 기기 도난 회수 서비스 절차 설명

컴퓨터에 설치된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를 제거한 경우에도 안전하게 컴퓨터 내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 할 수 있도록 전세계 주요 컴퓨터 제조업체의 BIOS에 제품을 탑재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MS의 ‘서피스 프로3’에도 탑재돼 이번 에스비씨케이와의 계약과 함께 국내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에스비씨케이는 최근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IT환경으로 전환을 하는 데에 필요한 제반 솔루션, 컨설팅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SBCK 클라우드 스택’을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를 결합해 기존 MDM(모바일 기기 관리, Mobile Device Management) 시장을 차별화 된 기능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이진철 에스비씨케이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이 제품은 최근 엔드포인트 보안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한국의 IT 시장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며 “에스비씨케이의 클라우드 제품군에 결합해 한국 기업 환경에 맞게 특화시켜 나갈 계획이고 이미 다수의 중소기업에서 도입을 검토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비씨케이는 총판계약 체결을 기념해 상반기 중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를 20카피 이상 구매하는 파트너와 고객에게 맥에서 윈도 OS를 실행하는 가상화 솔루션인 ‘퍄러렐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앱솔루트 컴퓨트레이스를 포함한 전반적인 에스비씨케이의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