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총판 SBCK, 2년 연속 ‘올해의 영상회의 솔루션 공급사’ 선정
상태바
폴리콤코리아 총판 SBCK, 2년 연속 ‘올해의 영상회의 솔루션 공급사’ 선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코리아가 대표 총판인 소프트뱅크 그룹의 한국 내 자회사인 에스비씨케이(SBCK)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으로부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을 대표하는 올해의 영상회의 솔루션 공급사(2014 Korea Video Conferencing Solutions Distributor of the Year Award)’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은 매년 리더십·기술 혁신·고객 서비스·전략 제품 개발 분야 등을 평가, 관련 산업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Best Practices Awards)’를 수여하고 있다.

에스비씨케이는 국내 영상회의 제품 유통 점유율 1위 기업으로서 높은 수익 성장률과 중견중소기업 고객들에게 스마트워크 환경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적극 나선 점을 인정받았다.

현재 에스비씨케이가 공급하는 영상회의 솔루션은 모두 폴리콤의 영상 회의 솔루션으로 기업의 일반 회의실과 강의실에 적합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Polycom RealPresence Group Series)를 비롯해 데스크톱과 모바일용 솔루션과 함께 음성회의 솔루션, 협업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춰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는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다.

또 에스비씨케이는 공공기관과 일반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와 산업군의 고객들에게 폴리콤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최근 산업공단과 같은 제조 산업 분야 고객을 다수 확보하여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 원격 교육 시장의 빠른 성장에 대비해 관련 솔루션 라인업을 마련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유연한 근무 환경 확산에 따른 스마트 오피스·원격 의료 시장의 점진적 확대에 맞춘 특화 솔루션 제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에스비씨케이는 폴리콤코리아의 대표 총판으로서 폴리콤 솔루션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공급해 유연한 기업 문화 조성과 효율적인 협업 환경 구축에 일조하고 있다”며 “폴리콤코리아는 향후에도 에스비씨케이와의 공고한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국내 고객들이 영상협업을 통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