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3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3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기가바이트 인기 메인보드를 최대 1만원 할인 판매하는 ‘제이씨현의 해피 31!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스페셜 특가 공구 이벤트’ 기획전을 옥션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지난 31년간 제이씨현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특가 기획전으로 국내 대표 쇼핑몰인 옥션에서 진행되는 특가 공구 이벤트다. 

이번 특가 공구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중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는 총 4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기술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더욱 강력해진 기가바이트 고유 기술 울트라 듀러블이 모두 적용된 제품이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엇보다 해당 이벤트에서 메인보드 구매시 최대 1만원의 스페셜 할인이 적용 판매돼 새롭게 컴퓨터를 구축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중에서 기획전의 대표 메인보드인 ‘GA-Z97X-UD5H’ 메인보드는 12-페이즈 듀얼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여 CPU와 메모리에 독립적인 전원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으로 무엇보다 시스템 전원 관리와 효율에 완벽함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뛰어난 안정성과 호환성, 게이밍 퍼포먼스로 인정받은 인텔 랜과 킬러 E2200 게이밍 랜을 듀얼-탑재해 쾌적함은 물론 동영상 트래픽을 최대 300% 이상 개선시켰다. 

그리고 이번 기획전에 해당되는 제품 중 형제 격인 ‘GA-Z97X-UD3H’ 메인보드는 인텔 기가비트랜과 기가바이트 클라우드 스테이션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기가바이트 클라우드 스테이션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포터블 디바이스에서 컴퓨터와 데이터·음악·사진 등을 쉽고 빠르게 백업하고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됐다. 

무엇보다 원격으로 PC의 마우스, 키보드를 제어하거나 오버클럭킹 및 시스템 조정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리모트, 리모트 OC 기능도 지원해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시스템 활용이 강화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