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풀-스펙 B85 ‘G1.스나이퍼 B6’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풀-스펙 B85 ‘G1.스나이퍼 B6’ 에디션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인텔 랜 & OP-AMP 그리고 M.2까지 탑재해 고사양의 게임환경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도 빠지지 않는 풀-스펙 B85, ‘G1.스나이퍼 B6’ 게이밍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국내에 선보인 기가바이트 G1.스나이퍼 게이이밍 에디션은 게이머의 취향에 맞춰 AMP 교체가 가능한 리얼 OP-AMP 소켓을 탑재해 밋밋한 사운드에 자신만의 색을 입히거나 저렴한 비용으로 사운드의 품질을 대폭 개선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또 게인부스트 스위치를 추가 장착해 사용하고자하는 헤드셋에 맞춰 사운드 출력 임피던스 값의 설정을 통해 각각의 게이밍 기어에 최적화 된 퍼포먼스 구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된 게이밍 메인보드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G1.스나이퍼 B6 게이밍 에디션을 출시했다.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레이어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을 잡음과 간섭은 최소화 시키고 스튜디오 클래스의 오디오 전용 캐패시터 ‘니치콘 뮤즈(Nichicon MUSE) 어쿠어스틱’ 캐패시터를 채용해 다양한 게이밍 환경은 물론 엔터테인먼트에도 높은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됐다.

G1.스나이퍼 B6의 후면에 위치한 기가바이트 DAC-UP USB 포트는 최상의 음질 구현을 위해 독립적인 전원 공급 설계를 적용해 불안정한 전원 공급으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를 최소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일반 USB 포트 사용 대비 최대 2배 정도의 맑고 깨끗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DAC-UP 포트와 사운드 출력 포트 모두를 모두 금도금 처리해 노이즈 간섭은 최소화 시키고 부식에 대한 내구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B85 칩셋을 탑재한 제품이지만 차세대 인터페이스 M.2 커넥터를 탑재해 10Gb/S의 속도를 가진 차세대 스토리지의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최신 게임의 로딩 시간을 대폭 감소시킬 수 있다. 그리고 안정성과 호환성이 뛰어난 인텔 기가비트랜을 통해 안정적인 게이밍 네트워크 환경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