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 구매시 CPU 쿨러 증정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 구매시 CPU 쿨러 증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창립 31주년을 맞아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 구매시 4만원 상당의 트리니티 CPU 쿨러를 1:1 무상 증정하는 ‘해피 31주년 해피 31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만원 상당의 트리니티 CPU 쿨러가 1:1 번들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의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를 구매 할 경우에만 해당되며,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DDR 크루셜 8㎇ 메모리를 경품으로 증정해 X99를 구매하고자 하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메리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기가바이트 X99 시리즈 메인보드는 크게 게이밍 에디션과 듀러블 에디션으로 출시 된 것이 특징으로 게이밍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GA-X99-게이밍 G1 와이파이, GA-X99-게이밍5는 임팩트한 게이밍 환경을 자랑하는 게이밍 메인보드답게 온-보드 메인 PCB와 오디오-하드웨어 존을 별도 분리하는 방식을 채용 정전기로 인한 노이즈 및 각종 방해 요소를 사전에 차단했다.

또 온-보드 OP-AMP 소켓과 게인 부스트 기능을 탑재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운드의 품질을 대폭 개선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듀러블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GA-X99-UD7 와이파이와 GA-X99-UD5 와이파이는 독자 기술인 듀얼디지털 파워 디자인과 이를 보다 더 완벽하게 서포트하기 위해 고용량, 고성능 서버급 메탈 쵸크 버스만과 NPCAP사의 듀러블랙 캐패시터를 채용해 퍼포먼스와 내구성 모두에 완벽함을 배가 했다.

아울러 CPU 사용량 대비해 시간당의 데이터 전송량이 높은 쓰루아웃을 자랑하는 인텔 기가비트 랜을 듀얼로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킹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