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디지탈, 클라우드 컨퍼런스 ‘와이클라우드피아’ 세미나’ 성료
상태바
영우디지탈, 클라우드 컨퍼런스 ‘와이클라우드피아’ 세미나’ 성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1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우디지탈이 지난 17일 대규모 클라우드 컨퍼런스 ‘YCloudPia(와이클라우드피아) 세미나 2015’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KT, MS, VM웨어, HP, 오라클 등 영우디지탈의 전략적 파트너를 포함해 500여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클라우드 이슈와 현황을 공유하고 다양한 산업군별 기업들이 당면한 도전과제와 그에 대한 해결 방안을 살펴보는 기회를 가졌다.

▲ 영우디지탈이 지난 17일 대규모 클라우드 컨퍼런스 ‘YCloudPia(와이클라우드피아) 세미나 2015’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영우디지탈이 지난 3일 공개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브로커리지(CSB) 포털인 ‘YCloudPia(www.ycloudpia.com)’와 CSB 서비스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이점이 자세하게 소개됐다.

이성호 영우디지탈 클라우드 사업부 이사는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이클라우드피아는 다양한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중 각자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를 선택할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기업들은 클라우드 자원 사용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비용 절감 및 서비스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버, 스토리지 등의 인프라 요청 절차를 단순화해 IT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결합해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구성 및 중개할 뿐 아니라 제반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 및 관리하는 역할을 하는 영우디지탈의 CSB 플랫폼은 단일화된 프레임워크를 통해 클라우드간 마이그레이션이 용이하고 민첩한 배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KT, MS, VM웨어, HP, 오라클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가 참여해 클라우드 현안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영우디지탈은 파트너 세션을 별도로 마련해 신규 파트너를 위한 정책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정명철 영우디지탈 대표이사는 “와이클라우드 세미나 2015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영우디지탈은 IT 업계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ICT 산업에 새로운 전기가 될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앞으로도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IT 산업 흐름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