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AM 창민 출연 뮤지컬 ‘오디션’ 티켓 증정 이벤트
상태바
커피베이, 2AM 창민 출연 뮤지컬 ‘오디션’ 티켓 증정 이벤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봄 신메뉴 8종 출시를 기념하며 ‘2AM의 창민이 출연하는 뮤지컬 오디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번 이벤트외에도 고객들과 함께 하는 문화마케팅을 함께 진행하며 커피와 즐길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진행하며 젊은 세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는 최근 ‘딸기쏙쏙’, ‘망고쏙쏙’을 비롯해 딸기와 망고를 넣어 상큼한 봄 분위기의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커피베이는 고객에게 봄 신메뉴를 접하는 즐거움을 더욱 크게 선사하기 위해 뮤지컬 ‘오디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 커피베이가 봄 맞이해 ‘2AM의 창민이 출연하는 뮤지컬 오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오디션은 재능 있는 젊은 뮤지션들의 두근거리는 이야기로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제목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2AM의 창민 등이 출연해 화려한 음악을 전하는 뮤지컬 오디션은 커피베이 봄 신메뉴와 함께 고객들에게 산뜻한 봄의 시작을 선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커피베이 봄 신메뉴 중 1개 이상 구매한 후 인증샷과 시식후기를 커피베이 페이스북 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에 포토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 추첨을 통해 뮤지컬 ‘오디션’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17일 진행 마감됐다.

이와 함께 2월을 마무리하며 싱그러운 3월, 봄을 맞이하는 다채로운 마음으로 문화공연을 즐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같은 커피베이의 이벤트, 커피창업, 사업설명회 등 소식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