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머스트잇,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과 함께 ‘블랙앤골드’ 기획전 열어
상태바
오픈마켓 머스트잇,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과 함께 ‘블랙앤골드’ 기획전 열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2.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마켓 머스트잇이 2월16일부터 3월15일까지 한달간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과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쉽고 편한 명품쇼핑을 지향하며 2011년에 론칭헸고 전체 고객 중 80% 이상이 2030대 젊은 고객으로 구성돼 있는 트렌디한 명품 오픈마켓이다. 이에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명품 뮤지컬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캣츠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블랙앤골드(Black & Gold)’를 컨셉으로 인기 아이템들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한달 동안 해당 기획전 상품 구매자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의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오는 4월10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캣츠는 꼭 봐야할 세계 4대 뮤지컬로 지난해 국내에서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우며 매회 매진 행렬을 이어갔던 오리지널 팀의 앙코르 내한 공연이다. 캣츠는 지난 1981년 영국에서 초연됐고 세계 4대 뮤지컬 중 한편으로 전세계 30개국, 300여개 도시에서 7300만명 이상을 동원한 빅 히트작이다.

머스트잇을 운영하는 잇커뮤니케이션의 조용민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명품 뮤지컬과 명품 오픈마켓이 만난 새로운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명품 오픈마켓으로써 다양한 상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 만족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