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E, Discover More 2019 Seoul 콘퍼런스 개최
상태바
한국HPE, Discover More 2019 Seoul 콘퍼런스 개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0.2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E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소개 및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례 발표

[CCTV뉴스=석주원 기자] 한국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ewlett Packard Enterprise, HPE)가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HPE Discover More 2019 Seoul 콘퍼런스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HPE Discover More 콘퍼런스는 주요 고객 및 협력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엔터프라이즈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로드쇼로서, HPE의 연례 플래그십 콘퍼런스인 HPE Discover를 기반으로 현지에 맞게 재구성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자리다.

HPE는 Discover More 콘퍼런스를 통해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엣지와 클라우드를 넘나드는 데이터에서 가치 창출을 가속화할 수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Discover More 2019 Seoul에서는 HPE Hybrid IT 그룹 글로벌 컴퓨팅 사업 부문 총괄 닐 맥도날드(Neil MacDonald), HPE HPC 및 AI 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 엥림 고(Eng Lim Goh) 박사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HPE 기술을 소개하는 기조연설 및 세션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HPE의 주요 고객사인 SK하이닉스, 삼성SDS 임원들이 연사로 참석해 HPE 솔루션과 함께 수행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 및 협업 사례를 소개했다.

한국 HPE는 기업들이 엣지 중심(Edge-Centric), 데이터 기반(Data-Driven), 클라우드 구현(Cloud-Enabled) 접근방식을 기반으로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하고 가치를 실현시키도록 지원하는 HPE의 기술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산업 분야를 막론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운영을 촉진하고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함으로써 일상과 업무 처리 방식을 전반적으로 혁신시키고자 하는 HPE의 브랜드 비전을 강조했다.

함기호 한국 HPE 대표는 “오늘날 데이터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요소로서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생성되며, 혁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가치 실현을 가속화하는 기반이 된다. HPE Discover More 콘퍼런스는 참석 고객들로 하여금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을 도모하고 폭넓은 업계 에코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이번 Discover More 2019 Seoul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주요 연사로 참여한 SK 하이닉스 송창록 부사장은 메모리 반도체 수요 증가와 회사 규모의 확장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IT 측면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SK하이닉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소개했다.

한편, 이번 Discover More 2019 Seoul 콘퍼런스에는 약 400여 명의 HPE 주요 고객 및 협력 파트너사 임직원이 참석해, HPE가 제안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전을 공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