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urity China 2018] 넥스트칩 PoE + AoC 솔루션 첫 공개
상태바
[Security China 2018] 넥스트칩 PoE + AoC 솔루션 첫 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1.0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넥스트칩은 Security China 2018에서 AHD솔루션의 4K 고해상도 제품, 네크워크 제품과 아날로그 AHD의 하이브리드인 PoE(Power over Ethernet) + AoC (Audio of Coax) 솔루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아울러, 스마트시티의 미래보안분야인 AI(Artificial intelligence) 딥러닝 솔루션도 선보였다.

넥스트칩은 영상 전문 반도체 팹리스 기업으로 영상보안 시장에서 카메라 ISP 및 Video Decoder를 시작으로, 2015년부터는 AHD솔루션의 원천기술을 가지고 시장의 영상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동차 전장사업에서의 시장 진입을 눈 앞에 두고 있다.

현재 중국 내 보안 시장은 네트워크 솔루션의 확장과 얼굴 인식, 차량번호 인식 등 AI 기반 제품의 준비가 활발해 지고 있다. 이에 따라 넥스트칩은, IP 카메라 음성 전달을 위한 솔루션, 딥 러닝 영상분석 솔루션(현재 한 프레임 내 최대 20개까지 객체 파악 가능) 등 인텔리전스 및 고해상도 솔루션을 2019년 로드맵으로 제시하고 준비하고 있다.

특히 넥스트칩에게 있어 메인 시장은 2M 해상도 시장이고, 이 시장의 단가 경쟁이 심화되고 있어, 고화질화 및 AI 기술과의 접목 등 차별화 전략을 진행 중에 있다.

넥스트칩 관계자는 “새로운 제품을 열심히 준비해 2019년, 기존 틀을 바꾸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며 “어려운 시장 환경속에서도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