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PLC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슈나이더 일렉트릭, PLC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eletric)이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간단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제조업 시스템의 활성화를 돕는다.

이 서비스는 1시간 이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가동 중단 시간과 운영 중단을 대폭 감소 시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Modicon M580 ePAC로 간편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다. 이더넷 기능을 내장하였으며 동급 최강의 처리 성능 및 메모리를 갖추고 있다.

가치 중심 기술을 향한 업그레이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산업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 나탈리 마코트(Nathalie Marcotte)는 “PLC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해 제조기업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가치 중심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기술 및 전문성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해 더 나은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다. Modicon M580 ePAC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필요한 순간에 보다 정확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안전하면서도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운영 수익성을 실질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고 전했다.

Unity M580 애플리케이션 컨버터(Unity M580 application converter)와 마이그레이션 엑스퍼트 컨피규레이션 유틸리티 툴(migration expert configuration utility tool)을 결합하여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운영상 격차를 식별하고 각 고객의 고유한 시스템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권장 사항을 지원할 수 있다.

이러한 결합으로 고객은 Quantum 및 Premium 플랫폼에서 Unity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M580과 호환되도록 쉽게 변환할 수 있으며, 새로운 M580 I/O에 대하여 사전 엔지니어링 제안을 생성하는 옵션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TSX Premium 프로세서의 신속한 와이어링 시스템을 이용해 1시간 이내에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수 있다.

운영 수익성 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모든 레벨에서의 혁신’

나탈리 마코트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고객 중 여전히 신뢰도가 낮으며 총소유비용은 높고, 운영에 있어서 새롭거나 부상하는 위협에 취약한 노후되고 비효율적인 PLC에 의존하고 있는 상태다. Modicon M580 ePAC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비즈니스 중단 없이 실시간으로 운영 수익성을 신속하게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래 대비형 IIoT 지원 플랫폼이다”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고객이 에코스트럭처 플랜트(EcoStruxure Plant)를 통해 가치 중심의 IIoT 솔루션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방형의 상호운용 가능한 IoT 지원 시스템 아키텍처 및 플랫폼을 통해 ‘모든 레벨에서 혁신’을 수행하고 있다. 결국 고객은 자동화 투자를 비즈니스의 수익 엔진으로 변환할 수 있는 것”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Modicon M580 ePAC을 도입하면 Modicon M580 ePAC을 통해 확보한 효율성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실행의 속도를 높이고 기업의 운영 수익성을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시장 출시 시간 최대 25% 단축시켜주며, 공정에 소요되는 에너지 소비량 최대 30% 절감시킨다. 또한 사이버 공격 가능성 감소는 기본으로 보장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PLC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며, 현재 구축 가능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PLC 수명 주기 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지속적인 유지보수 및 지원을 위해 Customer FIRST 및 Advantage Service Plan으로 보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