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e 3.0 전송속도 하이포인트 로켓RAID 3740A 출시
상태바
PCIe 3.0 전송속도 하이포인트 로켓RAID 3740A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6.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하이포인트(HighPoint) 공식 수입원인 앤디코에서 SAS 12Gb/s RAID 호스트 어댑터인 ‘로켓RAID 3740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켓RAID 3700 시리즈 호스트 버스 어댑터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12G SAS/SATA RAID 컨트롤러로, Pro급 RAID 스토리지 안정성과 관리 기능을 통해 엔드 투 엔드 Generation 3.0 PCI Express 전송 성능을 제공한다.

▲ 하이포인트(Highpoint) RocketRAID 3740A

로켓RAID 3700 시리즈 호스트 버스 어댑터는 하이포인트 20년 동안의 RAID와 스토리지 기술을 활용해 기존 호스트 RAID 솔루션의 일부 비용으로 전문적인 RAID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각 어댑터는 업계에서 입증된 RAID 기술, 우수한 Gen 3.0 PCIe 고속 전송 대역폭과 강력한 고성능 RAID 0, 1, 5, 6, 10, 50 및 10을 지원하는 최대 16개의 전용 12Gb/s SAS 채널로 구동된다.

512, 512e와 4Kn을 포함한 모든 디스크 형식의 SAS 또는 SATA 하드 드라이브의 JBOD 구성과 로켓RAID 3700 시리즈는 RAID 스토리지의 가동 시간과 액세스 가능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로켓RAID 스토리지와 RAID 복구 솔루션은 실패한 디스크에서 데이터 검색을 향상시키고 재구성 세션을 간소화한다. 또한 로켓RAID 웹 GUI 인터페이스는 관리자가 각 세션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미리 예약 할 수 있는 선점형 모니터링과 유지 보수 기능을 제공한다.

▲ CrystalDiskMark(크리스탈디스크마크)를 통한 속도 Test(SSD)

로켓RAID 3700 어댑터는 스토리지 구성에서 전례 없는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고객은 기존 데이터를 희생시키지 않으면서 필요에 따라 RAID 스토리지 구성을 확장하거나 변환해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OCE(Online Capacity Expansion)를 통해 관리자는 사용 가능한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기존 Array에 새 드라이브를 추가할 수 있다. 온라인 RAID 레벨 마이그레이션(ORLM)을 통해 관리자는 하나의 RAID 레벨을 다른 RAID 레벨로 변환해 최대 성능 또는 데이터 보안을 위해 스토리지 구성을 조정할 수 있다.

로켓RAID 3700 시리즈 어댑터로 생성된 Array는 장래성을 보장한다. 온라인 RAID 로밍은 고객이 기존의 모든 RAID 어레이를 다른 모든 3700시리즈 RAID 컨트롤러로 이전할 수 있게 해준다.

하이포인트는 SMB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눅스, 윈도우, 맥 및 FreeBSD 플랫폼에서 클라이언트 정의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로켓RAID 3700 호스트 버스 어댑터를 조정할 수 있다. 솔루션 제공자에게 고유한 제품 브랜딩을 지원 및 전체 API 라이브러리는 통합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으며 SGPIO, SES-2 및 I2C를 포함한 다양한 인클로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