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전문가를 위한 트래킹 카메라 Aver PTC500
상태바
영상 전문가를 위한 트래킹 카메라 Aver PTC500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6.0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Aver PTC500은 다양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영상전문가를 위한 트래킹 카메라이다. 30배 광학 줌을 지원하는 강력한 PTZ 카메라가 장착돼 있어 대상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시야를 통과하더라도 사람이나 물체를 안정적으로 추적하고 영상을 촬영한다.

또한, 120도 넓은 시야의 파노라마 뷰를 지원하는 광각 카메라가 있어 전체 공간을 편리하게 미리 볼 수 있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Aver의 AcuControl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하고 정밀한 설정 옵션을 쉽고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Aver PTC500 카메라는 1080p 60프레임 고화질과 사용자 정의 기능을 통해 강의, 데모, 화상 회의, 연설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실시간 스트리밍하고, 공유, 녹화할 수 있다.

□ 높은 정확도의 초정밀 트래킹 카메라

정확한 모션 체크와 얼굴 감지로 트래킹의 정확성을 높여 주는 것과 더불어 더욱 상세하게 원하는 하나의 트래킹 타겟 존 설정과 8개의 타겟 블로킹 존 설정으로 초정고밀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설정된 타겟 앞으로 다른 사람이나 물체가 지나가더라도 추적은 흔들리지 않고 부드럽게 유지된다.

□ 30배 초고배율 광학 줌 탑재

대형 룸이나 강의실 맨 끝 어디에 타겟이 위치하더라도 30배 광학 줌이 탑재돼 있어 사람이나 물체의 이미지가 깨지지 않고 선명하고 정확하게 표출, 전송할 수 있다. 문서와 샘플, 시료 등을 선명하게 볼 수 있어 보다 쉽고 빠르게 내용 전달이 가능하다.

□ 120도 FOV의 폭 넓은 파노라마 뷰

PTC500은 세컨 카메라가 장착돼 있어, 120도 파노라마 보기를 지원한다. 폭 넓은 FOV로 대형 룸, 강의실 그리고 모든 형태나 유형을 추적하기에 충분해 PTZ 카메라의 아쉬운 시야각을 파노라마 지원이 가능한 카메라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 IP 스트리밍을 통한 원격 전송

트래킹 기능 뿐만 아니라, PTC500의 IP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서 라이브 강의나 수업, 설교 등 현재의 영상과 PTC500의 Line-in 단자의 음성 입력을 전송해 다양한 서버(클라우드, 미디어)나 클라이언트 접속자에게 바로 전송해 수 많은 클라이언트 접속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응용 제품과 연동을 통해 라이브 녹화도 가능하다. HDMI 또는 SDI 출력을 통해 강의, 교육, 연설 장면 등을 바로 PC없이 독립적으로 녹화되는 연동제품 또는 PC 연동제품으로 녹화해 파일을 보존, 배포도 가능하다.

□ 2-in-1 디자인 듀얼 카메라 탑재

PTZ 카메라와 파노라마 카메라 2대 카메라를 탑재해 추적기능과 파노라마 뷰 기능 등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화자가 집중되는 강사모드는 ‘PTZ카메라’로, 많은 인원과 넓은 장소를 한 화면에 담을 수 있는 학생모드는 ‘파노라마 카메라’로 사용해 최고의 성능으로 사용목적에 맞게 두 개의 카메라를 각 메커니즘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 PTC500은 다양한 부가 기능이 포함돼 있다. 움직임이 많을 때는 보다 빠르게,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놓치지 않도록 조금 천천히 PTZ 카메라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팬-틸트 속도 제어 기능과 256개 카메라 위치 프리셋 기능 제공 등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춰 설정 가능하다. RS-232(DIN6) 단자를 통해 VISCA/Pelco-D/Pelco-P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