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여기어때’ 가맹점 예비사장님 모여라...연내 50호점 목표
상태바
‘HOTEL여기어때’ 가맹점 예비사장님 모여라...연내 50호점 목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4.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6일 삼성동 본사서 가맹점 설명, 참가자 전원 가맹비 감면혜택도

[CCTV뉴스=최진영 기자] 2017년에는 ‘모던함’을 강조한 여기어때 브랜드호텔 ‘HOTEL여기어때’를 더욱 찾기 쉬워질 전망이다. 여기어때 측은 4월 26일 삼성동 본사에서 가맹설명회를 개최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감면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기어때만의 핵심 ICT 전략과 마케팅 지원, 매출 안정화 프로그램 등이 소개된다. 가맹점 성공사례와 브랜드 경쟁력, 운영계획도 발표된다. 설명회 이후 숙박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 기회도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를 감면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숙박업주가 온라인에서 스스로 창업비용 견적을 산출하는 ‘스마트 견적’ 시스템과 자체 개발한 효율적인 자산관리 프로그램 ‘숙박업소 전용 POS 시스템’(가칭)이 시연된다.

아울러 HOTEL여기어때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가 최초 공개된다. 기존 콘셉트 ‘싱싱함’에 이어 두 번째 콘셉트는 모던 스타일이 채택됐다. 모노톤 컬러와 다양한 소재 변화를 통해 차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하며 예비 가맹주는 호텔 타깃층과 지역특성을 고려해 두 가지 콘셉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HOTEL여기어때는 3월에 열린 1차 가맹설명회 이후 두 달여 만에 가맹점 10여 곳을 확보했다. 기존 영업 중인 HOTEL여기어때 잠실점과 천안점, 광주점을 비롯해 추가 오픈 예정인 곳은 수원인계점, 강릉경포점, 동대구역점, 화곡점 등 4곳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연내 HOTEL여기어때 50호점 오픈 목표 달성이 무난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