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구경은 ‘석촌호수’ 인근 숙소로...여기어때 선정 봄나들이 숙소 베스트5
상태바
봄꽃 구경은 ‘석촌호수’ 인근 숙소로...여기어때 선정 봄나들이 숙소 베스트5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4.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리뷰와 찜 기능 기반 선정...인스타그램서 숙소 영상도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여기어때는 4월 17일 이용자가 작성한 ‘리얼리뷰’와 가고 싶은 숙소 ‘찜’ 기능을 기반으로 봄나들이에 가장 적합한 숙박시설 5곳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힐링하기 좋은 수도권 호텔, 수도권 인기 파티룸 등을 주제로 선정한 숙소를 선정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숙소 영상도 제공한다.

여기어때가 선정한 봄나들이 가기 좋은 수도권 호텔들의 특징은 봄꽃명소 인근 숙소라는 점이다. ▲HOTEL여기어때 잠실점(석촌호수) ▲석촌 코너호텔(석촌호수) ▲여의도 더 디자이너스 호텔(여의도 윤중로) ▲건대 컬리넌호텔(어린이대공원) ▲구월 호텔9월(인천아시아드 공원) 등이 선정됐다. 이들은 봄꽃명소와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도심에 머무르면 주말 사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숙소도 추천했다. ▲주안 더 바스텔 호텔 ▲서울역 더 디자이너스 호텔 ▲부평 노리터 호텔 ▲신림 릴 호텔 ▲평촌 쁠랑 호텔 등은 객실 내 안마의자나 스파 등 휴식시설이 완비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교외로 나가지 않고도 파티를 할 수 있게 소규모 오락시설을 갖춘 파티룸도 선정됐다. 여기어때 측은 ▲안산 SL부띠끄호텔 ▲동대문 부띠끄나인 호텔 ▲구월 느낌 호텔 ▲상봉 버스 호텔 ▲을왕리 레이관광호텔 등을 파티룸이 잘 갖춰진 숙박시설로 꼽았다. 이들 숙소는 무료 셀프 스낵바, 당구대, 노래방, 오락기, 스파 시설 등 놀이시설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