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엘리스와 업무협약 체결...SW교육의무화시대 대비
상태바
KG아이티뱅크, 엘리스와 업무협약 체결...SW교육의무화시대 대비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4.1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최진영 기자] KG아이티뱅크와 코딩교육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기업 엘리스가 소프트웨어 인재양성 교육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상호협력에 대해 합의했다고 4월 12일 밝혔다.

KG아이티뱅크는 이번 협약으로 엘리스의 솔루션을 활용해 온라인 강의, 프로젝트 실습, 실시간 실습 결과 확인 등의 수강 지도에 대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KG아이티뱅크의 IT 교육 콘텐츠와 누적 수강생 등의 물적, 인적 인프라를 교환한다.

▲ KG아이티뱅크와 엘리스는 (왼쪽 네번째부터)KB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이사, 김재원 엘리스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IT교육 노하우를 갖춘 KG아이티뱅크와 온라인 SW교육플랫폼을 보유한 엘리스의 만남으로 코딩교육에 대한 접근장벽을 보다 낮추고 IT교육환경의 확대가 기대된다.

엘리스 김재원 대표이사는 “검증된 솔루션으로 많은 학생들을 유입하여 온라인 SW 교육을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이사는 “자체적인 전문 교육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손쉽게 실습해보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SW교육의무화시대에 적합한 맞춤형 IT 교육을 제공하겠으며 단기적인 협약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중, 장기적인 파트너로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자 한다” 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