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사람 중심 협업 기반 ‘리얼프레즌스 센트로’ 국내 출시
상태바
폴리콤, 사람 중심 협업 기반 ‘리얼프레즌스 센트로’ 국내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코리아가 영상 협업 솔루션인 ‘리얼프레즌스 센트로(RealPresence Centro)’를 10월 말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얼프레즌스 센트로는 그룹 회의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영상 협업 솔루션으로 회의 참여자들이 회의에 깊숙이 관여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원형으로 둘러 앉아 대화하는 인간의 본능적인 행동에 초점을 맞춰 더욱 자연스러운 회의 환경을 구현한다.

리얼프레즌스 센트로 솔루션은 회의 참여자가 가까이 있던 멀리 있던 상관없이 영상회의에 참여하는 구성원 누구나 동일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원형 환경을 최초로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리얼프레즌스 센트로는 선명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4개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터치만으로 쉽게 영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히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 리얼프레즌스 센트로는 그룹 회의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영상 협업 솔루션으로 회의 참여자들이 회의에 깊숙이 관여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샨 윌리 폴리콤 제품 관리 및 해외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 부사장은 “업무 공간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진화중이며 앞으로 자연스러운 협업을 위한 기술은 생산성 증대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업계 최초로 창의성 개발에도 기여할 것이다. 리얼프레즌스 센트로는 혁신적인 회의 환경 및 성과에 기여하는 동시에 인간 중심의 설계를 지원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협업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올해 초 폴리콤은 나토(NATO) 산하 기구인 통신정보청(NCI)이 새로운 방식의 업무 프로그램을 개선할 목적으로 리얼프레즌스 센트로를 설치했다고 발표했다. 처음에는 데모 유닛으로 설치했지만 리얼프레즌스 센트로 협업 환경의 놀라운 성능이 입증되면서 나토 인프라 내 강력한 보안 네트워크인 나토의 제한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전체 운영 상황에 시스템이 구축됐으며 현재 리얼프레즌스 센트로는 나토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