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사용자 타깃 ‘리얼커넥트’ 출시
상태바
폴리콤,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사용자 타깃 ‘리얼커넥트’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8.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코리아가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를 위한 ‘폴리콤 리얼커넥트(Polycom RealConnect)’ 솔루션을 출시했다. 폴리콤 리얼커넥트는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전용 솔루션으로 사용중인 기기의 종류와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에게 익숙한 경험을 제공하는 단일 워크플로우를 통해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사용자가 다른 영상 솔루션을 사용하는 회의 참석자와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에서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회의 일정을 개설할 수 있어 회의 일정을 쉽게 잡을 수 있고 모든 사용자가 단 한번의 클릭으로 회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회의 참석자들끼리 자료를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폴리콤 리얼커넥트 솔루션이 출시되기 전에는 다른 영상 플랫폼을 사용해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영상 회의에 참여한 사람들은 얼굴을 마주보며 회의를 하거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없어서 비효율적으로 회의를 해야 했으며 회의 프로세스 또한 복잡했다. 이제 리얼커넥트를 통해 비즈니스용 스카이프에서 폴리콤, 시스코 같은 다양한 제조사의 영상 협업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음성 솔루션에서 몰입형 텔레프레즌스 스위트(Immersive TelePresence Suite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는 참석자들 또한 간단하게 클릭 한 번으로 영상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폴리콤 리얼커넥트는 제조사를 막론하고 모든 협업 솔루션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며 사용자에게 친숙한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따라서 복잡한 전화 코드나 새로운 플랫폼을 익힐 필요가 없으므로 더 많은 시간을 업무 처리에 투자할 수 있고 새로운 솔루션 학습에 필요한 시간은 줄어들게 된다.

회의 일정을 잡을 때도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을 통해 손쉽게 일정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다. 참석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사용중인 다양한 기기를 통해 접속하고 동일한 회의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사용자는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전용 몰입형 솔루션에 접속해 화면에서 회의 참석자 파노라마 와이드 샷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9개의 멀티 포인트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폴리콤 리얼커넥트는 모든 회의 참석자를 보여주는 ‘참석자 현황 보기’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들은 누가 회의에 참석했는지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허가를 받지 않은 참석자가 회의에 들어오거나 특정 참석자의 환경이 협업에 지장을 주면 회의 리더가 제어 장치를 사용해 해당 참석자를 차단할 수 있다.

폴리콤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즈니스용 스카이프와 오피스 365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온라인(Skype for Business online in Office 365)을 위해 설계된 광범위한 음성 및 영상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폴리콤 리얼커넥트 기술은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및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래리티 협업 인프라 솔루션 등 마이크로소프트가 상호 운용성을 갖췄다고 인증한 영상 솔루션에서 활성화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