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용 영상 협업 솔루션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데뷔’ 한국 출시
상태바
중소기업용 영상 협업 솔루션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데뷔’ 한국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6.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적인 사무실과 회의실이 보다 개방적인 환경으로 바뀌면서 점점 더 많은 기업이 그룹 협업을 위해 ‘허들 룸(Huddle Room, 4~6인 정도의 인원을 위한 소규모 회의실)’ 또는 작은 규모의 공간을 사용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이러한 작은 회의실은 수없이 많이 있지만 믿을 수 있고 직관적이며 비싼 IT 지원이나 설치비용이 들지 않는 고품질의 협업 솔루션은 거의 없다.

폴리콤코리아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미래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데뷰(Polycom RealPresence Debut)’를 한국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 리얼프레즌스 데뷰에는 뛰어난 음성, 풀 HD 영상, 최대 1080p의 해상도의 유무선 콘텐츠 공유 기능이 탑재돼 있다. 간소화된 이 올인원 설계에는 폴리콤 노이즈블록(Polycom NoiseBlock) 기술, 내장 팬, 틸트 및 줌 카메라, 간편한 설치 등 가격 대비 뛰어난 기능을 갖췄다.

아샨 윌리 폴리콤 제품 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은 “협업 산업에는 허들 룸과 관련해 커다란 시장 기회가 있다”며 “현재 허들 룸은 전세계적으로 약 3000~5000만개가 형성돼 있어 대기업 및 대규모 회의실에서와 같은 강력한 협업 경험을 제공하면서도 비용, 설치 및 관리 부담이 적은 허들 룸용 고품질 협업 솔루션이 절실히 필요하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데뷰는 전세계 중소기업의 작은 회의실에서 경제적인 가격에 탁월한 협업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2015년 10월에 처음 소개된 리얼프레즌스 데뷰에는 뛰어난 음성, 풀 HD 영상, 최대 1080p의 해상도의 유무선 콘텐츠 공유 기능이 탑재돼 있다. 간소화된 이 올인원 설계에는 폴리콤 노이즈블록(Polycom NoiseBlock) 기술, 내장 팬, 틸트 및 줌 카메라, 간편한 설치 등 가격 대비 뛰어난 기능을 갖췄다.

리얼프레즌스 데뷰 솔루션은 작은 공간이나 허들 룸뿐만 아니라 가용한 IT 인력이 거의 없는 중소기업에 완벽한 솔루션이다. 리얼프레즌스 데뷰는 클라우드와의 연동에 최적화돼 있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에 서비스에 간편하게 연결될 수 있고 고객들이 쉽고 효과적으로 솔루션을 구매하고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계정 가입자의 경우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영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