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공주 솔비 오늘은 아이폰7 공주로 변신
상태바
로마공주 솔비 오늘은 아이폰7 공주로 변신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아이폰7 개통 행사 진행…150여명 방문 개통, 가수 솔비 이벤트 진행

가수 솔비가 SK텔레콤 ‘아이폰7 개통 행사’에 참석해 남다른 엉뚱함으로 행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최근 SK텔레콤 ‘T전화’ 광고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그녀는 21일 오전 서울 T월드 강남 직영점에서 열린 SK텔레콤 ‘아이폰7 개통 행사’에 참석해 행사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특히 솔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로마공주’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등장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 가수 솔비가 2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T월드 강남 직영점에서 진행한 아이폰7 개통행사에 참여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솔비는 아이폰7 1호 개통 고객과 기념 촬영을 한 것에 이어 현장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그녀는 행사를 진행하는 내내 특유의 엉뚱한 4차원 매력을 어김없이 발산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이폰7’ 출시행사 참석을 예약한 150여명의 고객과 현장방문객이 21일 오전 8시 전 이른 시간부터 강남 직영점 앞에서 현장 개통 및 사은품 수령을 위해 긴 행렬을 이었다. 1호 개통자 기념 촬영, 베스트드레서 선정,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 '아이폰7' 1호 개통 가입자 박성기(31·잡지사 에디터·가운데)씨가 'T전화' 광고 모델인 가수 솔비(왼쪽),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오른쪽)으로부터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건네받는 모습.

1호 개통자인 박성기(31·잡지사 에디터)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미국 여행권을, 2~7호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명품 ‘리모와(Rimoa)’ 여행용 캐리어를, 럭키드로우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SK텔레콤의 스마트빔, NUGU(누구) 등을 증정했다.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SK텔레콤 강남 직영점 앞에서 약 150명의 고객이 '아이폰7' 개통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SK텔레콤 아이폰7 고객만을 위한 ‘아이폰7’ 전용카드, T아이폰클럽, 클라우드베리 등의 실속 있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아이폰7도 역시 SK텔레콤’이라는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