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 10월 맞이 ‘#파티 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얼티밋이어, 10월 맞이 ‘#파티 업’ 프로모션 진행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0.1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E 블루투스 스피커 3종 구매자 대상 스타벅스 카드 증정

얼티밋이어(이하 UE)가 본격적인 축제 시즌인 10월을 맞아 UE 블루투스 스피커 3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파티 업(#PARTY UP)’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얼티밋이어가 10월 맞이 ‘#파티 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UE 롤 구매자는 스타벅스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며 UE 붐2·UE 메가붐 구매자는 스타벅스 카드 2만원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UE 블루투스 스피커 3종은 물과 오염,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된 IPX7 등급의 방수 스피커.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360도 전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해 매 순간 즐거움을 더한다.

또 iOS와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다른 UE 스피커들과 ‘더블업(Double Up)’을 통해 페어링해 사용 가능하다.

UE 붐2와 UE 메가붐의 경우 50대 이상의 UE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는 ‘파티 업(Party Up)’ 기능이 신규 업데이트됐다.

파티 업 기능은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시 사용 가능하며, 간편한 연결 방법으로 제공된다. 업데이트 후 왼쪽으로 스와이프해 하단의 스피커 드래그 앤 드롭을 누른 후 다른 스피커를 추가하면 된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가을을 맞아 축제나 파티 등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UE 스피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에 신규 업데이트된 50대 이상 연결할 수 있는 파티 업 기능으로 더 많은 친구들과 UE 스피커를 연결해 음악을 공유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