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가을 여행철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야놀자, 가을 여행철 맞이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집관 야구여행·설악산 주변 숙소 기획전 등 ‘다양’

야놀자가 가을 여행철 맞이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야놀자는 우선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오는 11월9일까지 ‘직관/집관 야구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야구장 근처에서 숙박하며 원정 ‘직관족’들과 집에서 큰 TV화면으로 야구를 즐기는 ‘집관족’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야놀자 야구여행 페이스북에 접속해 매주 목요일에 올라오는 주간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함께 직관이나 집관하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깅해 올리면 된다. 꼭 선정돼야 하는 이유를 적거나,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확인 가능하며, 매주 3명에게 15만원 상당의 파티룸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가을철 펼쳐지는 국내 대표적인 행사인 ‘서울 세계불꽃축제(10월8일)’, ‘진주 남강 유등축제(10월1일~16일)’, ‘부산 국제영화제(10월6일~15일)’ 등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행사장 주변 및 단풍놀이 최고 명소인 설악산 주변 숙소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가을철 본격 여행시즌을 맞아 ‘야놀자’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숙박 문화 개선과 놀이의 즐거움을 적극 알리는 한편, 이용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