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태봉제 축제서 ‘휴대폰식당’ 무료 운영
상태바
앱코, 태봉제 축제서 ‘휴대폰식당’ 무료 운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충전소·물품보관소 기능 동시 제공

앱코가 오는 8일까지 철원군에서 개최되는 ‘제 34회 태봉제 축제’에 철원 새마을금고와 골드스타333과 참가하고 휴대폰충전소와 물품보관소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휴대폰식당’을 무료로 운영한다.

태봉제는 ‘판, 1100년 태봉의 신명과 큰 울림’을 주제로 철원군이 군민의 날을 기념하고 풍년농사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군민 한마음 대회 및 철원 오대쌀 요리경연대회 등을 철원 종합운동장 및 철원군 일원에서 개최한다.

▲ 앱코가 이번 태봉제 축제에서 ‘휴대폰식당’을 무료 운영한다.

앱코는 스마트폰 급속충전서비스를 확산시키기 위해 태봉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휴대폰 100대를 통시에 충전할 수 있는 모바일타워를 설치해 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무료충전서비스를 실시한다.

한편 앱코는 지난 1일 충남 아산에서 개최된 지역 음악축제 ‘아울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해 휴대폰충전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 바 있다. 같은 날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 ‘한강이색달리기축제’에서도 휴대폰충전서비스가 가족, 연인 젊은이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손석우 앱코 이사는 “올 해 보령머드축제, 화성휴게소 하행선 등에 이어 지자체의 각종 행사에 휴대폰충전서비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음으로써 내년 행사에도 지원을 요청받고 있다”며 “특히 휴대폰 충전과 물품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휴대폰식당’이 대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