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 모집…23일까지 지원 가능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 모집…23일까지 지원 가능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발 후 약 5개월간 다양한 주제 정기 미션 수행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23일까지 한국후지필름의 제품 및 활용 노하우를 소셜 콘텐츠로 제작하고 홍보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는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를 모집한다.

▲ 한국후지필름이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를 모집한다.

이번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에는 사진 찍고 꾸미는 것을 좋아하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할 수 있는 대학(원)생 및 일반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23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작성 한 후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활동 기간 약 5개월 동안 다양한 주제의 정기 미션이 주어진다. 제품 개봉 후기, 포토에세이 작성 등 공통 미션 외에도 사진, 데코, 일상, 여행 등 테마별 기획 기사를 작성하는 개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 12기 전원에게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70’과 포토프린터 ‘피킷’에 기타 부속품까지 약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국내 출사 여행을 위한 경비가 지원되며 한국후지필름의 주력 제품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당사 공식 행사에 우선 초청은 물론 우수한 활동 실적을 보여준 서포터즈는 월별로 시상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활동 종료 시 수료증을 발급하며 최종 우수자들을 선정해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인스탁스 쉐어2를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는 ‘사진으로 즐겁고 서프라이즈한 일상’을 모토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노하우가 담긴 사진 콘텐츠를 제작하고 블로그 또는 SNS에 널리 알리는 활동”이라며 “평소 사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고 다양한 미션을 재미있게 수행할 수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