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다양한 선물 구성한 추석 감사기획전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다양한 선물 구성한 추석 감사기획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프린터, 포토북 등 인기 제품 최대 25% 할인+선물 증정

한국후지필름은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추석 선물로 알차게 구성한 감사기획전을 개최한다.

9월19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포토프린터 및 포토북을 할인 판매하고 사진 엽서,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감사기획전에서 준비한 포토프린터는 총 2종이다. 본체, 케이스, 카트리지, 전용 케이블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 ‘피킷 플러스 세트’는 24%, 필름 20매가 포함된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 세트’는 5% 할인가에 판매한다. 세트 구입 시 인화 사진을 소장할 수 있도록 2단 사진 앨범도 추가 증정한다.

▲ 한국후지필름은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추석 선물로 알차게 구성한 감사기획전을 개최한다.

또한 튼튼한 내지로 오래 보관할 수 있는 ‘포토북 리얼’부터 일상을 담기 좋은 노트 질감의 ‘포토북 캐쥬얼’, 자동 편집으로 빠르게 제작 가능한 인공지능 포토북 ‘이어앨범(Year Album)’까지 한국후지필름의 인기 포토북 3종을 20~25% 할인가에 구입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가위 특별 선물로 여러 컷의 사진을 넣고 메모가 가능한 사진 엽서 ‘셔플포토 카드(5x7)’를 모든 구매자에게 100% 증정하고, 본 기획전 상품 5만원 이상 구매자 50명을 추첨해 롯데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한국후지필름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 추석에는 온가족이 둘러앉아 사진을 소재로 이야기 꽃을 피우거나 자주 찾아 뵙지 못하는 부모님께는 추억이 담긴 포토북을 선물하며 훈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