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글로벌 시장 공략 지원 타겟팅 업데이트
상태바
페이스북, 글로벌 시장 공략 지원 타겟팅 업데이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 타겟 기능 업데이트로 해외 고객도 유사 타겟으로 설정 가능해져

페이스북이 글로벌 고객도 타게팅이 가능하도록 광고 기능에 업데이트를 추가했다.

업데이트된 유사 타겟(Lookalike Audiences) 기능을 통해 기존 고객과 유사한 해외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도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게 됐다. 또한 확장된 위치 기반 타게팅(Location targeting)을 통해 국경에 관계 없이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전환 또는 모바일 앱 설치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때 페이스북은 광고주가 선택한 지역에 맞춰 최적화된 광고 노출을 제공한다.

기업들은 전세계 15억 7천 명에 달하는 모바일 월 활동사용자(Mobile MAU)가 연결돼 있는 페이스북을 통해, 국경에 관계 없이 세계 각지의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도달시킬 수 있게 된다.

페이스북은 뿐만 아니라, 글로벌 마케팅 기법에 대한 웨비나(Webinar)와 해외에서도 최적의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돕는 페이스북 핸드북도 공개한다.

페이스북의 데이터에 따르면, 10억 명이 넘는 페이스북 사용자가 최소 1개의 해외 비즈니스와 연결돼 있다. 실제로, 터키 패션 스타트업인 모다니자(Modanisa)는, 유사 타겟 기능으로 글로벌 고객을 타겟으로 해 투자 대비 수익률을 이전 캠페인들 대비 4배 증가시킨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