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2016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라드웨어, 2016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 리더로 선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가트너에서 발표한 2016 매직 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가트너는 세계 선두적인 정보 기술 연구 및 자문 기업으로 IT와 관련된 모든 영역에 대해 객관적인 세계 수준의 통찰을 제공한다. 해마다 발표하는 매직 쿼드런트는 급속하게 성장하는 각 시장에 속한 기술 공급업체들을 리더(Leader), 비저너리(Visionary),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 챌린저(Challenger)의 4가지 유형으로 구분해 기업들의 상대적 위치를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샤론 트래츠먼(Sharon Trachtman) 라드웨어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라드웨어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에서 계속해서 리더로 선정되고 있는 것은 이 분야에 대한 라드웨어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확고한 증거”라며 “기업들은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과 성능을 항상 최상으로 유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라드웨어의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고 전했다.

이어 “라드웨어는 인프라에 대한 강력한 접근방식과 통합된 보안 기능은 물론, 고급 커스터마이징 기능, 자동화 및 프로그래밍 가능성을 결합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