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제 17회 RTEC’ 성황리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 ‘제 17회 RTEC’ 성황리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보안 전문가 모여 구축 사례 통한 정보 공유

라드웨어가 지난 11월6일과 7일 양일간 강원도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에서 ‘제 17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커뮤니티(Radware Technical Engineer Community, RTEC)를 개최했다.

이번 RTEC에는 80여명의 국내 대표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유익한 기술세션과 파트너 시스템 엔지니어들이 참여해 최근 구축 사례를 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팀별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 라드웨어가 ‘제 17회 RTEC’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라드웨어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ADC 플랫폼인 알테온의 최신 제품들과 새로운 OS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또 최근 급증하고 있는 사이버 공격에 맞서 클라우드와 내부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보호 할 수 있는 라드웨어의 하이브리드 솔루션인 공격 차단 시스템(Attack Mitigation System, AMS)도 소개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의 RTEC은 매회가 거듭될수록 엔지니어들의 참여와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으며 업계의 최신 기술 트랜드와 심층화된 현장 노하우가 공유되는 국내 유일 엔지니어 행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라드웨어코리아는 ADC 및 보안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엔지니어 성장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국내 기술 발전에 이바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TEC은 지난 2002년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ADC 및 보안 분야 엔지니어와 기술 전문가 커뮤니티다. 라드웨어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연 1회 개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