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코리아, 국내 첫 대리점 간담회 개최
상태바
하이크비전코리아, 국내 첫 대리점 간담회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크비전 지원 정책 및 로드맵 소개…매 분기 진행할 예정

하이크비전코리아가 국내 첫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지난 19일 용산역 아이컨벤션웨딩홀에서 전국에 있는 하이크비전 취급 점주들을 초청해 2016년 3분기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했다. 대표적인 총판인 진시큐리티, 라이브존을 비롯해 아이테크씨엔씨, 오피네트웍스, 씨마켓, 아이티엑스엠 등 전국 각지의 하이크비전 제품을 취급하는 약 30개 대리점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 하이크비전코리아가 지난 19일 용산역 아이컨벤션웨딩홀에서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하이크비전의 슬로건인 'Great Product Great Partner'라는 주제로 진행됐고 하이크비전 지원 정책 로드맵 등 소개와 함께 경품 추첨,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행사자리를 가졌다.

태규 하이크비전코리아 지사장과, 이창우 라이브존 대표, 김성진 진시큐리티 대표가 대표로 나서 인삿말을 전했다. 그 후 30개 대리점 인증서를 전달식과 하이크비전 제품 지원 및 A/S 지원 정책, 하이크비전 로드맵 및 유통제품 소개 등을 진행했다.

김성진 진시큐리티 대표는 "즐거운 화합의 장이었고 하이크비전이 점점 더 국내에서 뿌리를 깊이 내리는 것 같다"며 "다만, 신제품 소개시 실물이 없고 PT 설명만 한 부분은 다소 아쉬웠다. 다음 간담회 때는 실물도 직접 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태규(TAI) 하이크비전코리아 지사장은 "대리점 사장님들이 더운 날씨를 무릅쓰고 전국 각지에서 찾아줘서 정말 감사하고 뜻 깊은 자리였다"며 "첫 대리점 간담회를 계기로 꾸준히 변화하고 진보된 모습으로 대리점과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