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미션 받고 떠나는 오스트리아 여행 어때?
상태바
JBL 미션 받고 떠나는 오스트리아 여행 어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포스팅·SNS 활동 등 미션 가능 원정대 모집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하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JBL이 오스트리아 관광청과 함께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낭만적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오스트리아 원정대’를 모집한다.

오스트리아 원정대는 오는 10월3일부터 8일까지 6일 동안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잘츠카머구트와 외츠탈 두 지역을 자유롭게 여행할 예정이다. 원정대 참가자들에게는 여행 이후 관련 블로그 포스팅 및 기타 SNS 활동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 JBL이 ‘오스트리아 원정대’를 모집한다.

이번 오스트리아 원정대는 오스트리아를 누구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JB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7일까지다. 6명의 최종 합격자는 9월12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총 6인의 원정대원에게는 오스트리아 왕복항공권, 전 일정 숙박 및 소정의 여행 경비 지원은 물론 JBL의 스페셜 원정대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JBL의 ‘클립 2(CLIP 2)’, ’에베레스트 100(EVEREST 100)’을 포함해 오스트리아 여행에 필요한 의류, 가방, 오스트리아 가이드북 등 7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올해 6월 새롭게 출시된 ‘클립 2’는 완전 방수 기능과 가벼운 무게, 내구성까지 갖춰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로 최대 8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초경량 블루투스 헤드폰인 ‘에베레스트 100’은 선 없이 최대 8시간 동안 좋은 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 피스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김기현 하만코리아 컨슈머 사업부 상무는 “JBL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와 헤드폰은 하이킹, 산악자전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오스트리아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스트리아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