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소비자 선호 맞춘 헤드폰 11종 출시
상태바
하만, 소비자 선호 맞춘 헤드폰 11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트위스트락·쉐어미 등 용도별 다양 기술 적용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하만코리아)가 소비자들의 선호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헤드폰과 인이어 스포츠 헤드폰 1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생활뿐 아니라 스포츠나 레저 활동에 최적화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차세대 능동형 소음 제거(NXTGen Active Noise Cancelliation), 트위스트락(Twistlock), 트루노트(TruNote) 등 하만의 특허 기술들과 쉐어미 2.0(ShareMe 2.0), 플렉스소프트(Flexsoft), 블루투스 지원, 땀 방지 기능, 인체공학디자인 등 제품별 용도에 맞는 다양한 기술들이 적용됐다.

▲ 하만코리아가 소비자들의 선호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헤드폰과 인이어 스포츠 헤드폰 11종을 출시했다.

하만코리아에서는 스포츠 제품과 인이어 제품의 수요 증가에 따라 4개의 디비전인 ▲프로 ▲액션 ▲피트니스 ▲엔듀런스로 분류하고 그중 프로, 액션, 피트니스에 적합한 11종의 제품을 공개했다. JBL 블루투스 헤드폰 6종과 JBL 인이어 스포츠 헤드폰 4종, 기타 1종이다.

JBL 에베레스트(EVEREST)시리즈는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JBL 에베레스트 100·300·700과 JBL 에베레스트 엘리트(ELITE) 100·300·700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4.1을 지원하고 에코 제거 기술을 적용한 내장형 마이크를 제공한다. 또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별로 6시간부터 최대 25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는 이점을 갖췄다.

그중 에베레스트 300과 에베레스트 700은 쉐어미 2.0 기술을 제공, 친구와 함께 무선으로 음악 및 동영상,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에베레스트 엘리트는 차세대 능동형 소음 제거 기술을 탑재, 주변 소음 유입량을 버튼 한 번의 클릭으로 직접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인이어 스포츠 헤드폰 시리즈에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특허를 받은 트위스트락 기술과 팁이 적용돼 보다 편리한 착용감을 지원한다.

인이어 스포츠 헤드폰 시리즈에 포함된 리플렉트 미니(Reflect Mini), 그립(GRIP), UA 인이어 무선 헤드폰(UA HEADPHONES WIRELESS)은 스포츠 선수들이나 소비자들의 테스트를 거쳐 제작됐다.

부드럽고 편하지만 귀에 단단히 고정되어 운동 중 귀에 상처를 내거나 빠지지 않는다는 것이 회사 측에서 강조하는 특징이다.

특히 리플렉트 미니 BT와 UA 헤드폰 와이어리스는 블루투스 지원장치와 무선으로 연결 가능하다.

리플렉트 미니 시리즈는 리플렉트 미니와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JBL 리플렉트 미니 BT 헤드폰 2종으로 구성됐다.

그립 시리즈인 그립 100·200은 사용하지 않는 이어 버드를 선에 쉽게 고정시킬 수 있어 하나의 이어 버드만 사용할 때나 꼬임없이 이어폰을 보관할 때 보다 편리하다.

그중 그립 200은 원버튼 컨트롤러를 적용해 음악 재생과 선곡은 물론 마이크를 통한 통화 기능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UA 무선 인이어 무선 헤드폰은 언더 아머와 협업해 제작한 제품으로, 내·외부의 변형을 방지하는 구조로 설계돼 격렬한 운동에 최적화됐다.

프리미엄 5.8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제공하고, 특히 건강상태와 운동 진행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맵마이피트니스(MapMyFithness)의 프리미엄 멤버십을 포함해 활동량 체크가 가능하다는 이점을 갖췄다. 이 제품은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하만코리아 사장은 “이번 헤드폰·이어폰 시리즈는 작년 생활방수에 초점을 맞춘 것과 달리 최근 스포츠 및 블루투스에 강한 선호도를 보이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이에 적합한 기술들을 총 동원해 사용자 중심 기기로 제작했다”며 “향후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적용한 고객 지향적이고 편의성 높은 신제품을 지속 출시, 20·30대뿐 아니라 40·50대들까지 선호할 만한 제품들로 채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JBL 신제품은 온라인 매장뿐 아니라 청담동 하만 브랜드 스토어, JBL 스토어 오토스퀘어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