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JBL,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공식 협찬
상태바
하만 JBL,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공식 협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L 팝업스토어, 키즈 체험관, 경품 제공 등 갤러리 및 가족 단위 골프 팬 위한 행사 진행

하만 코리아(HARMAN)는 JBL 브랜드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베어즈 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대회인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에 2년 연속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회 30주년을 맞은 한국여자오픈 주최측은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 및 골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볼 거리를 제공할 예정인데, 특히 갤러리 플라자 등 고객들의 휴식 공간을 예년보다 확대하고 다양한 종류의 푸드 트럭, 식음료 부스를 운영하는 등 관람객들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이에,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공식 협찬사인 JBL은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 및 헤드폰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뿐 아니라, 어린이들이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키즈 체험관’을 운영하는 등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경품 행사를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자동차 K5, 스포티지, 쏘렌토, 모하비, 카니발 등에 JBL이 카오디오로 탑재되면서 JBL은 기아자동차와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하만코리아 관계자는 “JBL은 하만의 다른 브랜드들과 같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면서도 세계적인 팝스타 및 스포츠 스타들을 홍보대사로 내세우면서 젊은 층에 좀 더 가깝게 다가가려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기아자동차와 함께 가족 대상의 오토캠핑 행사, 프로야구 구단 기아 타이거즈 협찬, 한국여자오픈 협찬 등의 공동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