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모델 장윤주, 콜라보레이션 화보
상태바
LG 시그니처-모델 장윤주, 콜라보레이션 화보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제작된 파스텔 톤 세트장, 색감 극대화 한 의상으로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가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톱모델 장윤주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오랫동안 꿈꿔온 가전을 현실화 시킨다는 슬로건의 LG 시그니처를 담기 위해 ‘꿈이 이루어지다(DREAMS COME TRUE)’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톱모델 장윤주가 LG 시그니처 제품들과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4가지 제품과 하나가 된 장윤주의 각기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앞에서 공허한 눈빛을 선보이는 모델 장윤주

화보는 본질에 충실한 LG 시그니처의 간결한 디자인과 최첨단 성능을 꿈과 현실을 오가는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로 담아냈다. 특별 제작된 파스텔 톤의 세트 안에서 장윤주는 색감을 극대화 한 의상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포즈를 취해 완성도를 높였다.

첫 페이지는 2.5mm의 초슬림 패널과 리얼 글라스로 완성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앞에서 꿈과 현실의 경계가 없는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번째 페이지에서 장윤주는 잔잔한 호수에 비친 달을 형상화한 배경으로 계단 위에서 정면을 응시한다. LG 시그니처 세탁기 디자인이 호수 위 달의 모습에서 따온 것을 모티브로 삼은 장면이다.

▲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매직스페이스를 노크하는 포즈를 선보이는 모델 장윤주

장윤주가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매직스페이스를 노크하는 모습에선 냉장고 문을 열어보지 않아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기능을 전달한다. 구름과 물방울 사이에서 시원한 바람을 손끝으로 느끼고 있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긴 마지막 페이지는 비가 그친 후 상쾌해진 공기를 모티브로 삼은 LG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를 표현했다.

이와 관련해 LG 시그니처 관계자는 “지난 5월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과 함께한 화보에 이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성을 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톱 모델 장윤주 씨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LG 시그니처가 집안에 품격을 높이는 차원이 다른 가전 브랜드를 표방하는 만큼 그에 걸맞은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전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화보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