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최고 TV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상태바
러시아 최고 TV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8.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러시아 최대 IT매체 ‘하이테크닷메일’의 ‘추천제품(Recommendation)’으로 선정됐다. 이 매체가 올해 TV 분야에서 ‘추천제품’을 선정한 것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유일하다. LG전자 CIS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송대현 부사장(왼쪽)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LG 시그니처(SIGNATURE) 올레드 TV로 러시아를 사로잡았다.

러시아 최대 IT매체 ‘하이테크닷메일’은 최근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추천제품(Recommendation)’으로 선정했다.

하이테크닷메일은 연구원, 교수, IT 전문기자 등 10여 명으로 평가단을 구성해 명암비, 시야각, 색재현율, 디자인, 사운드, 스마트 기능 등 20여 개 항목에 걸쳐 상세하게 분석했다.

하이테크닷메일은 월평균 방문자가 700만 명이 넘는 러시아 최대 IT매체다. 이 매체는 러시아에서 판매되고 있는 TV, 스마트폰, 웨어러블 기기, 컴퓨터, 카메라, 가전, 기타 등 7개 분야 전자제품들을 분석해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추천제품’으로 선정한다.

LG 올레드 TV는 러시아에서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서 최고 TV로 인정받고 있다. LG 올레드 TV는 지난해와 올해 모두 하이테크닷메일이 뽑은 ‘올해의 제품(Flagship of the year)’에도 선정됐다. 특히 올해의 경우 올해 초 실시한 온라인 투표 결과 TV 부문 전체 투표 수의 약 31%인 1만8000여표를 받아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러시아 AV전문매체 ‘살롱AV(salonav.com)’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완벽한 블랙을 바탕으로 풍부한 색상을 재현할 수 있는 가장 진보된(most advanced) TV”라며 “거실을 장식하는 예술작품(Art object) 같은 디자인과 하만카돈의 명품 오디오 시스템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최고의 TV”라고 평가했다.

LG 올레드 TV는 전문가와 소비자의 호평에 힘입어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러시아의 상반기 올레드 TV 판매량은 전년 대비 3배 이상이다. 올레드 TV 모델 수도 지난해보다 50%가량 늘리며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전자 CIS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송대현 부사장은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서 인정받은 올레드 TV로 러시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