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은 배송도 특별하다
상태바
프리미엄 제품은 배송도 특별하다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장이 직접 출동하는 배송 서비스부터 커피 캡슐 배송까지

주로 유통업계에서 벌어지던 배송 경쟁이 가전, 자동차 등 다양한 업계에로 퍼지고 있다.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뿐 아니라 배송 서비스에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LG 시그니처의 ‘명장 배송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의 마이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옵션’, 돌체구스토의 ‘캡슐투도어’ 등이 대표적이다.

"명품가전은 명장이 배송합니다"…LG 시그니처의 ‘명장배송서비스’

TV·세탁기·냉장고 등 대형 가전은 배송 및 설치가 까다로울 뿐 아니라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하다. LG전자는 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면서 명품 가전에 걸맞은 ‘명장 배송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시그니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배송, 설치, 사후서비스를 전담하는 인력인 ‘LG 시그니처 전문 설치 명장’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업무경험, 고객만족도, 내부 추천 등에서 높은 평가를 획득한 전문가 중에서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상위 소수의 전문 인력이다.

친절함으로 무장한 이들은 고객이 구입한 LG 시그니처 제품을 안전하고 꼼꼼하게 설치하며 구매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제품에 대한 추가 배송을 원할 경우 무상으로 이전 설치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제품들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1번씩 무상 점검을 실시해준다. 우수한 제품은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리는 배송 서비스를 실시해 서비스 면에서도 초 프리미엄을 실현하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