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으로 국제 철인3종 경기 보자
상태바
윈벤션으로 국제 철인3종 경기 보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탄플랫폼, ‘아이언맨 70.3 구례 코리아’ 공식 콘텐츠 파트너 선정

타이탄플랫폼이 내달 25일 구례에서 개최되는 국제 철인 3종 경기대회 '아이언맨 70.3 구례 코리아'의 공식 콘텐츠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타이탄플랫폼은 지난 11일 전라남도 구례군과 스포츠 교류 및 공식 콘텐츠 파트너사 선정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방에서 개최되는 스포츠 행사를 누구나 장소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됐으며, 콘텐츠와 마케팅 기획을 양측이 공동으로 추진해 성공적인 경기 개최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우측)와 서기동 구례군수(좌측)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이탄플랫폼은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켓인 윈벤션에 구례군 전용 채널을 제공하고, 구례군은 윈벤션을 통해 '아이언맨 70.3 구례 코리아' 경기 영상은 물론 구례군에서 개최되는 각종 스포츠 및 문화 행사를 공개할 예정이다.

11일 진행된 협약식에서 서기동 구례군수는 "장래가 촉망되는 혁신적인 IT기업과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외에 구례군을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는 "대다수 지자체들이 지역 내 행사를 홍보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구례군을 시작으로 전국 지자체들과 지속적으로 협조해 지방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를 전국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