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기계 안전 시스템 통합업체 프로그램 확장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기계 안전 시스템 통합업체 프로그램 확장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7.1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들은 규제를 준수하는 기계 안전 솔루션의 설계 및 설치를 시스템 통합업체에게 의존하지만 최고의 역량을 갖춘 공급업체를 찾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자사가 글로벌 기계 안전 시스템 통합업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고 밝혔다. 2016년 상반기 새로운 3개 기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참여 기업 수는 총 26개사로 늘어났다.

마크 에이츠맨 로크웰오토메이션 안전 시장 개발 관리자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제조업체들을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 통합업체들과 연결시켜주기 위해 2014년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됐다”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종합적인 검토 후 참여업체를 선정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리소스가 되고 있고 참여업체들은 현행 안전 표준을 완전히 이해하고 공장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식으로 안전 기술을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기계 안전 분야에서 3~5년 간의 경험을 보유한 로크웰오토메이션의 공인 시스템 통합업체나 솔루션 파트너만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통합업체는 집중적인 교육 및 평가 과정을 완수하거나 TUV나 엑시다(Exida) 등 업계에서 인정하는 제3자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초기 요구사항을 충족한 업체의 안전 엔지니어는 국제 안전 표준, 안전 위험 평가 사례, 안전장치 경감 및 검증 등의 주제에 관한 교육 모듈을 이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각 업체는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기계 안전 프로젝트를 제출해야 한다.

이번에 참여하게 된 3개 업체로 오토메이션일렉트로닉스 그룹 & 시스템즈(AEG Systems)는멕시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개별화된 프로세스, 모션 및 MES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한다. 또 RT엔지니어링은 미국 매사추세츠주 프랭클린에 위치하며 의료, 의약 및 금속 업계의 고객들에게 제어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INCI는 멕시코 과달라하라에 위치하며 식음료, 금속, 광산 및 공공 에너지 업계의 고객들을 위한 제어, 프로세스 및 정보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