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영상보안 솔루션 세미나 성료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영상보안 솔루션 세미나 성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영상보안 제품 포트폴리오 및 영상 보안 운영 정책 소개

최근 보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IP 네트워크 기술이 대중화되며 영상보안 시장 성장세가 지속되는 추세다. 또한 이제 영상보안은 단순한 모니터링이나 감시를 넘어 네트워크 카메라 및 빅데이터 기반 지능형 영상 보안을 활용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인식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12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영상 보안 솔루션을 주제로 파트너 대상 세미나를 개최했다.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12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영상 보안 솔루션을 주제로 파트너 대상 세미나를 개최했다.

최신 영상보안 트렌드와 최적의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글로벌 보안 기업인 다화(DAHUA)와 함께 이번 영상보안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HIS 스토리지 및 다화를 활용한 최적의 영상 보안 제품 포트폴리오가 소개됐으며 실제 기업에서의 영상 보안 운영 정책 및 프로세스에 대해서도 공유됐다.

전홍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영상 관제 분야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만큼, 영상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보관하고 이를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라며 “영상 보안을 위한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및 교육 지원을 통해 영상 보안 스토리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