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여름 맞이 로밍 혜택 ‘풍성’
상태바
LG유플러스, 여름 맞이 로밍 혜택 ‘풍성’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밍에 플러스 호텔·로밍에 플러스 쇼핑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가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맞이해 로밍을 이용하면 커피, 영화 쿠폰과 로밍 데이터를 제공하는 ‘로밍에 플러스 호텔’과 KB국민카드 이용액에 따라 캐시백을 해주는 ‘로밍에 플러스 쇼핑’ 이벤트를 시행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인 부킹닷컴과의 숙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G유플러스가 여름 맞이 다양한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숙박 예약 시 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CGV영화예매권,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하루 1만1천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요금제다.

2박 이상인 유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에게는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 LG유플러스는 KB국민카드와 함께 ‘로밍에 플러스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의 금액을 사용할 경우 1만1000원 ▲30만원 이상에서 50만원 미만 사용 시 2만2000원 ▲50만원 이상을 사용할 때 최대 3만3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Cash 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4일부터 LG유플러스 인천공항 로밍센터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6월 현재 최대 로밍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또한 해당 국가들의 현지 1, 2위 통신사업자와 협력해 최고 품질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로밍 보험과 투게더 할인 상품 등 기존 서비스에 발맞춰 여름 맞이 이벤트를 풍성하게 채웠다”며 “‘즐거운 여행에 로밍을 플러스’라는 슬로건 하에 최상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